반응형

 배대지 이용 방법에 대한 포스팅입니다. 배대지란 배송대행지를 뜻하며 한국으로 직배송이 불가능한 쇼핑몰의 직구 시 이용 됩니다. 직배송이 불가능한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시 배대지에서 대신 물품을 받은 후 한국으로 배송해주게 됩니다. 보통 배대지에서 일정 수수료를 지불하고 물건을 받아보게 되며 무관세 범위를 벗어나는 상품의 경우에는 통관시 관부가세를 납부한 후에 한국에서 배송을 받을 수 있습니다. 저희가 주로 활용할 배대지는 유로박스라는 업체입니다. 유로박스의 경우에는 영국, 미국(뉴저지), 독일 등의 여러가지 배대지 주소를 한 번에 발급 받을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.

 

유로박스 가입 방법

배송대행지 유로박스 홈페이지
유로박스 홈페이지

유로박스 홈페이지 화면입니다. 유로박스는 https://eurobox.co.kr 링크를 통해 접속 가능합니다. 홈페이지에 접속하셨다면 우측 상단의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주세요.

 

배대지 유로박스 회원가입 화면 1

유로박스 회원가입을 진행하기 위해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등의 약관에 동의해줍니다. 그리고 세가지의 선택지가 있는데 네이버, 카카오톡, 또는 일반 아이디를 사용해서 가입이 가능합니다. 각자 원하는 방법을 통해서 가입을 진행해줍니다.

 

 

유로박스 주소 확인

유로박스 홈페이지 화면 로그인 후
로그인 후의 유로박스 홈페이지 화면

로그인 후 유로박스 홈페이지 화면입니다. 우측 중단에 영국, 미국 NJ, 독일, 프랑스 등이 적혀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. 위의 화면에서 ADDRESS LINE2 [내 사서함] 이라고 적혀있던 것이 영문과 숫자로 바뀐 것을 알 수 있습니다. 영문과 숫자 조합이 내 사서함 번호입니다. 앞으로 해외에서 직구를 할 때 보통 유로박스에서 제시해주는 형식과 비슷하게 입력을 하게 됩니다. 스니커즈 응모를 위한 주소 입력 방법은 앞으로 하나씩 소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 

 

 이상으로 유로박스 이용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. 개인통관번호부여와 각 홈페이지 마다의 주소 입력 방법, 신발 응모 방법 등이 남아있지만 앞으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. 클릭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